The Greatest Guide To 구글상위노출

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.

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.

구글 상위노출에 작용하는 요소들을 크게 아래와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.

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.

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.

따라서 도메인 비용을 몇 년 치 미리 지급한, 그래서 유효기간이 매우 긴 도메인은 좋은 목적의 잘 관리되는 사이트로 간주한다.

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.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

마케톨로지에서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 및 최적화를 위해 대행하는 업무입니다

그건 바로 가장 중심이 되는 로직에 집중하고 기본을 탄탄하게 지키는 것 입니다.

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유리하다.

서브페이지가 아닌 루트 도메인이 백링크 되는 것은 매우 높은 평가를 유도한다.

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.

주) 페이지의 품질이 구글상위노출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최상위 도메인에 ‘키워드’가 포함되는 것은 영향을 주긴 하나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